Lead Generation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Lead Generation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Lead Generation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

리드 생성에 대해 얼마나 잘 아십니까? 이 주제에 대해 더 알고 싶으세요? 지금은 이 주제에 대해 읽고 가능한 한 많이 배울 수 있는 좋은 시간이다.

배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쓸수록, 앞으로 실수를 저지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이므로, 책을 읽으세요!

추가 영업 기회를 창출하려고 할 때, 소비자 구매 주기가 결과에 잠재적으로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소비자들은 보통 구매 여부를 결정하기 전에 오퍼에 대해 생각하고 그것에 대해 몇 가지 조사를 한다.

만약 당신이 이 주기의 사람들에게 이런 제안을 받을 수 있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에게서 구매를 결정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인센티브를 활용하여 실제 영업 기회를 창출해 보십시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필요한 물건을 살 사람을 구한다면, 그들은 좋은 거래를 위해 당신과 함께 일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들에게 추가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하면 당신의 잠재 고객 발생 수가 증가할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것은 단서를 창출하는 좋은 방법이다.

관심을 끌기 위해 오글오글하거나 과장된 행동을 하지 마라.

오히려 당신의 주장을 사실에 근거하여 소비자가 가치를 인식하도록 하라.

당신이 정직하다면 고객들은 당신을 믿을 것이다.

리드의 가치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몇몇 단서들은 당신이 진행 중인 캠페인에 적합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대상 관객을 찾고 있나? 다른 사람에게 팔지 마라.

올바른 단서를 고르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당신이 받는 리드는 독창적이고 질이 좋은 것이 중요하다.

단서를 얻는 데 몰두하기 시작하고 중복되는 것을 간과할 수도 있다.

세대 과정에서 리드가 여러 번 나타나는 것은 꽤 쉽다.

기회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최대한 다양해지고자 하는 것이다.

당신의 틈새에 맞는 어떤 사건들이 생겨나고 있는가? 만약 당신이 부동산에서 일한다면, 결혼 이벤트를 찾아라.

신혼부부들은 새로운 장소가 필요할 테니, 모든 사람들에게 당신이 시간이 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테이블을 사도록 하라! 지역 기밀을 확인하여 곧 마을에 무엇이 올지 알아보세요.

긴꼬리 키워드는 당신에게 유용할 수 있다.

적당히 써야 하지만 아주 효과적일 수 있다.

계속 다른 것으로 작업하고 나중에 필요할 때 수정하면 결국 무엇이 당신에게 좋은지 알게 될 것이다.

가입할 수 있는 로컬 리드 그룹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들은 서로 리드를 공유하는 서로 다른 사업주들로 구성된 그룹이다.

지역 치과의사가 언제 당신이 판매하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연락을 줄 수 있는지 당신은 결코 알지 못한다.

단, 다른 사업에 대한 니즈를 언급하는 고객이 있을 수 있으며, 그런 다음 호의에 응할 수 있다.

귀사의 서비스 또는 제품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이를 활용할 수 있도록 현재 진행 중인 리드 모음을 타겟으로 하십시오.

일반적인 리드는 어떤 상황에서는 괜찮다.

그러나 전문화하여 누가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배우게 되면 순이익이 향상될 것이다.

공공장소에서 만나는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사람들이 친해지려고 노력할 때 항상 좋으며, 당신은 단지 당신이 말하는 누군가가 당신이 판매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는 것을 알게 될 수도 있다.

그들이 관심을 보이지 않는 한 공을 던지지 마라.

블로그에서 비즈니스를 위해 블로그를 만들 때 구독을 검색하십시오.

구독자들은 당신이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할 때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상기될 것이다.

이것은 항상 고객층을 중심으로 한 단순한 리드 제너레이터 역할을 할 것이다.

블로그는 당신이 새로운 사업 기회를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훌륭한 도구다.

어떤 예산을 가지고 있든 계획이 있을 때 목표에 도달할 가능성이 더 높다.

모든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십시오.

이것은 낭비적인 지출을 없애기 때문에 제한된 예산으로 작업할 경우 특히 유용하다.

도착하는 즉시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서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정확히 알려라.

랜딩 페이지와 사이트의 다른 모든 페이지에 주목하십시오.

그 과정은 누구나 쉽게 따를 수 있어야 한다.

말이 안 되는 것을 찾으면 이제 변화를 줘야 할 때다.

그래서 이제 이런 정보를 얻었으니 그걸로 뭘 할 생각인가? 당신은 이익을 창출하기 위해 이것을 충분히 자주 사용할 것인가? 그렇다면 지금 시작하고 성공을 거두기 시작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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