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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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모든 것을 배우기 위해 이 글을 읽어보십시오.

잘 살기 위해서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필요하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들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이러한 영양소의 혜택을 거두기 위해서는 몇 가지 기본을 이해해야 한다.

여기에서 중요한 정보를 알아보십시오.

비타민은 체내 사용을 위해 합성될 수 있기 때문에 특정 비타민과 미네랄이 서로 어떻게 혼합되는지 배울 필요가 있다.

예를 들어 칼슘은 인체가 철분을 흡수하는 것을 더 어렵게 만든다.

그러므로 철분 보충제를 복용한 후에는 칼슘이 함유된 어떤 음식도 최소한 30분 이상 섭취하는 것을 삼가야 한다.

깨끗하고 균형 잡힌 식사를 하는 것이 영양소를 억제하는 데 중요하다.

매일 5~7인분의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고 단백질도 섭취하도록 하라.

이것을 성취할 수 없을 때,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보충제를 찾아라.

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몸이 아프기 시작하고 왜 그런지 이해하지 못하는 것을 알아차린다.

첫 번째 통증 징후로 의사에게 가기 전에 새로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해 보십시오.

어유와 비타민 E는 근육이 긴장하거나 팽팽할 때 근육을 부드럽게 할 수 있기 때문에 근육을 풀어주는 놀라운 방법이다.

적혈구 형성을 돕기 위해서는 몸에 철분이 충분해야 한다.

이 적혈구들은 당신의 시스템을 통해 산소를 전달한다.

비타민 보충제의 철분 양은 여성이 남성보다 더 많은 철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중요하다.

철은 호흡곤란을 도울 수 있다.

매일 먹는 식단에 미네랄과 비타민을 첨가하여 건강해 지십시오.

의사의 진찰을 자주 받지 않음으로써 돈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그것들은 또한 여러분의 기분을 나아지게 할 것이다.

비타민 A는 필수적이다; 그것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심장 질환의 위험을 감소시키며 시력을 향상시키고 피부의 노화를 늦추는 항산화제다.

약물 과다 복용은 치명적일 수 있으므로 매일 2300개의 국제부대만 복용하십시오.

당신은 또한 섭취량을 늘리기 위해 당근이나 스쿼시를 먹을 수도 있다.

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과 다른 과일들에 있다.

또한 비타민 C의 하루 섭취량을 얻지 못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충제도 있다.

비타민C는 감기 걸릴 위험을 줄이는 것은 물론, 아플 때 회복 시간을 앞당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것은 또한 ADHD, 알츠하이머병 그리고 다른 형태의 치매와 같은 심각한 상태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만약 여러분이 어린이들을 위해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먹고 싶은 사람이라면, 여러분은 단지 한 가지 이상의 비타민을 섭취해야 할지도 모른다.

어른들은 어린이들보다 더 많은 비타민을 필요로 할 것이기 때문에, 비타민 한 개로는 충분하지 않다.

너무 많이 먹는 것도 나쁜 일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해라.

여러분은 과일과 야채에서 필요한 많은 영양소를 발견할 것이지만, 가공되거나 통조림보다 신선한 것에 집중해야 한다.

여러분은 식단에 질 좋은 보충제를 첨가할 필요가 있을 수도 있다.

요즘처럼 빠르게 돌아가는 세상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패스트푸드점에 의존한다.

이것은 비타민 결핍을 초래한다.

여러분의 몸이 지방을 효율적으로 에너지로 변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본적인 비타민을 구입하고, 위협적인 추위를 물리치십시오.

항상 당신의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 정보를 믿을 수 있는 자료로부터 얻으십시오.

많은 회사들은 허위 광고를 사용한다.

가능한 한 자주 질문하십시오.

보충제에 대해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여기서 찾은 정보를 소화해 낼 기회가 생겼으니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적어도 몇 가지는 알아야 한다.

그들은 건강한 삶에 매우 중요하다.

방금 읽은 것을 가지고 지금 실천에 옮겨라.

이 지식을 활용하면 더 나은 건강을 추구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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